전상품 무료샘플신청하기

  • 피부타입별상품보기

무이자 할부 배너

customer 상담전화
포토리뷰
썬크림 바르고도 피부가 푸석하지 않은건 이게 처음입니다. p** 2017-08-19


저는 아토x 환자+고3 이후엔 이상하게 트러x 피부가 된 20살 여대생입니다. 어떤 썬크림을 발라도 그 특유의 푸석한 느낌+파운데이션을 같이 바르면 더 죽을 것 같은 느낌 때문에 최근 쌩얼로 나돌아다녔는데 우연히 누리숲을 알게 됐네요.(진짜 홍보도 안 하던데 어떻게 알게 된 건진 저도 의문;; 아마 어느 커뮤니티에서 추천템에 있기에 쓴 것 같습니다) 처음엔 쓰던 선크림이 있어서 딴 거를 샀는데 오후 좋은거에요ㅋㅋㅋ스킨 로션 샀는데 자극없고 편하더라고요 그 와중에 샘플 선크림 별 생각 없이 썼는데 와 대박 안 땡기고ㅋㅋㅋㅋ오히려 편안한 느낌ㅋㅋㅋㅋ 처음 발랐을 땐 좀 불편? 했지만 쓰다보니 와 진짜 이거 물건이네 싶었어요 제가 화장품 쓰다가 저보다 화장 경력 긴 언니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건 누리숲 아이템이 처음입니다 여러분 결론은 누리숲을 쓰세요 홍보 안 하는 대신 이벤트 빵빵함 내가 대신 홍보 뛰어줄까 고민될 정도입니다 후기에도 되게 친절하게 대답해주시던데 고객분 힘내세요 저 여기 단골될겁니다 뿅
리뷰제품

베이스메이크업 세트(썬크림 + 비비크림)

32,000

이전 1/4 다음
nurisoop

안녕하세요?

숲이들려주는 피부이야기, 누리숲입니다.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제품이 고객님께 잚 맞으셔서 다행입니다.
누리촉촉 병풀 썬크림의 경우 베이스메이크업으로 활용하여 물광 피부표현 하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무기자차선크림인 누리촉촉 선크림은 무가자차의 단점은 백탁과 유분기를 최소화 시킨 저자극 선크림 입니다.
non-나노화 이기 때문에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병풀 추출물이 20.4%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후기 적립금 지급해드렸구요, 예쁜 피부 가꾸시고 또 찾아주세요.

누리숲은 고객님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