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품 무료샘플신청하기

  • 피부타입별상품보기

무이자 할부 배너

customer 상담전화
포토리뷰
유통기한 빼고 좋아요! hamt**** 2018-05-31


유통기한 때문에 별 한 개 뺐어요. 싸다고 낼름 구매했는데 유통기한이....ㅠㅠㅠㅠ 6개월 남음....핳....역시 싸게 파는 데는 이유가....ㅍㅍ 그래도 이제 자외선 피크철이니까 듬뿍 쓸거라고 스스로를 위로하면서,....핳 구매하실 때 유통기한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ㅜㅜ 저는 12월달까지 다 못쓸 것 같네요... 하지만! 제품은 정말 좋습니다. 누리숲에서 정말 그 어느 브랜드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제도가 샘플 증정 제도라고 생각해요. 솔직히 써보기 전까지는 그 제품에 대한 완전한 느낌을 알기 힘들잖아요. 그만큼 제품에 자신이 있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누리숲 샘플을 써보고 정말 마음에 들었던게 바로 이 선크림입니다. 병풀 선크림 정말 좋아요. 발림성도 정말 좋고 바르고 나면 속은 촉촉함이 적당히 유지되면서 겉은 보송하게 변해요.(물론 파우더 처리한 것 처럼 보송하지는 않습니다.) 지복합성인 제 피부에도 너무 잘 맞고요. 건성, 혹은 지성 피부에도 무난하게 잘 맞을 것 같아요. 선크림을 사용하면서 제가 가장 좋게 느꼈던 부분은 컬러감입니다. 선크림이 기본적으로 톤업기능이 있는 것 같아요. 백탁처럼 얼룩덜룩하게 하얘지는 게 아니라 톤업크림 바르것 같이 뽀얘져요!!!! 화장 안 할때는 이것만 바르고 나갑니다!! #누리숲#천연화장품#병풀#선크림#존좋 사진2- 선크림 바르기 전 생얼 사진3- 선크림 바른 후 햇볕아래 사진4- 선크림 바른 후 낮에 불 켜지 않은 공간
리뷰제품

[판매중단] 누리촉촉 병풀 썬크림, 광채피부 톤업 썬크림 (사용기한2020.07.19)

24,900

이전 1/4 다음
nurisoop

안녕하세요.
숲이들려주는 피부이야기, 누리숲입니다.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무기자차선크림인 누리촉촉 선크림은 무기자차의 단점인 백탁과 유분기를 최소화 시킨 저자극 선크림 입니다.
티타늄옥사이드 non-나노화 처리로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며, 병풀 추출물이 20.4%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시 유분이 많다고 느껴질 때에는 팩트(파우더)로 톡톡 유분기를 정돈하거나 기름종이 혹은 화장티슈로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시면 유분기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후기 적립금 지급해드렸구요, 예쁜 피부 가꾸시고 또 찾아주세요.

누리숲은 고객님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