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품 무료샘플신청하기

  • 피부타입별상품보기

무이자 할부 배너

customer 상담전화
포토리뷰
누리촉촉워터밸러스 2종세트 & 비비크림 ksl** 2017-07-25


안녕하세요 22살 대학생인 남자입니다. 요즘 피부가 많이 안좋아지고 있어 스킨케어를 바꿀까 고민중 누리숲을 알게되었고 처음에 스킨로션 세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같이 온 샘플들을 써보면서 폼클렌징이랑 비비크림도 너무너무 좋아서 다시 재구매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성피부인데 여름이 되면서 더 기름이 많아지고 유수분밸런스가 많이 깨졌었는데, 아침에 누리숲 스킨으로 3번정도 흡수시켜주고 선크림바르면 진짜 기름이 덜 생기더라구요. 확실히 오후에 번들거림도 많이 줄고 그 덕분에 좁쌀 여드름도 들어가고 저녁에 자기전에는 로션을 발라주고 있습니다.! 로션은 약간 저에게 많이 무겁게 느껴져서 자주 바르지는 않아요. 스킨만으로도 충분히 촉촉해요. 그리고 샘플로 사용해봤던 폼클렌징 진짜 짱 입니다. 세안하고나면 뽀애지면서 확실하게 노폐물이 제거되는 느낌입니다. 얼굴이 막 땡기지도 않고 ! 성분도 착해서 잘쓰고 있어요. 그리고 같이 쓰는 비비크림도 클렌징오일로 세안해주고 2차로 폼클렌징 사용하면 깔끔하게 지워진답니다. 그리고 비비크림은 정말 인생비비.. 피부가 많이 어두운편임에도 불구하고 발랐을때 엄청 차이가 나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안착되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트러블이 안나서 좋습니다. 평소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는데 꼭 화장하고 나서 집에 오면 모공이 막히면서 피지가 더 올라오고 여드름이 꼭 나더라구요 ㅜㅜ 근데 정말 이 비비크림은 성분이 좋아서 그런건지 그런건 없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면서 무너짐은 당연히 있지만 그래도 수정하면 되니깐요!!. 진짜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라서 여기저기 갈아타고 다 써보고 하는데 누리숲은 진짜 좋은 거 같아요.
리뷰제품

누리촉촉 워터밸런스 2종세트(스킨+로션) 수분진정 트럽케어

18,900

이전 1/4 다음
nurisoop

안녕하세요.
숲이들려주는 피부이야기, 누리숲입니다.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누리촉촉 스킨은 무알콜, 무향, 무파라벤 제품으로 매우 순한 제품이라 7스킨하기 매우 좋답니다.
또한, 비비크림은 자연스러운 피부톤으로 선사해주기 때문에 데일리용으로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제품에 만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 적립금 지급해드렸구요, 예쁜 피부 가꾸시고 또 찾아주세요.

누리숲은 고객님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